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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주도시공사 통합예약 시스템통합예약 시스템 장애로 수강신청 기회를 놓쳤습니다. / 2024-05-02 / 조회수: 75
안녕하세요,

금일 양주도시공사 통합예약 시스템 접속장애로 인해 수강신청 기회조차 가져보지 못한 것이 억울하여 글 올립니다.

수영 강습 처음 등록 해보려고 알람 맞추고 아침 일찍 일어나서 수강신청하려고 대기했습니다.

서버가 접속되지 않아 아침 시간 동안 계속 접속하다가 되지 않아 어쩔 수 없이 포기했고 출근하기 전에 다시 들어가보니 되더라구요?

덕분에 오늘 회사 지각까지하게되었네요..

솔직히 이용자 입장으로 억울합니다. 아시다시피 신규 수강신청은 땡하자마자 마감되잖아요. 그런데 서버문제로 기회조차 가져보지 못했는데 그냥 마감되어있고요.

불편을 겪게해서 죄송하다는 글도 아침 10시11분에 올리신걸로 보아하니 대처도 늦었다고 생각합니다.

이거는 불편 겪게해서 죄송하다는 말로 끝나는게 아니라 한번 더 접수를 하게끔 기회를 주시던지 하는걸로 마무리해야 되지 않나 싶어서 글 올려요.

다음번 수강신청할때도 같은 문제로 또 기회 날릴 수도 있지 않을까 우려되네요.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4-05-02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양주도시공사입니다.
우선 금일(2024. 5. 2.) 접속 장애로 인해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양주도시공사 전산실을 이전하는 과정에서 서버 전원 공급에 문제가 있었고
06시 32분 경 홈페이지를 정상 가동하였습니다.

접수가 빠르게 마감되는 종목의 경우
대부분 재수강 또는 1차 신규접수에 마감되며, 잔여자리가 있더라도 수초~수분 내에 마감되오니
다음 신규 접수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추가접수는 잔여자리에 한하여 가능함을 알려드리며, 추후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내용과 관련하여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전략기획팀 (031-828-9756)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