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옥정수영재등록 / 2024-05-03 / 조회수: 64
저는 실버수영 헬스 2월 부터4월까지 등록하여으나
5월 달 재등록기간 놓쳐습니다
5월2일부터 재등록 인터넷 하여으나
옥정스포츠센타 이미모두 마감 되었습니다
통합관리 이라서 옥정 다른곳도 있어서
헷갈려 습니다 재등록하여으나 옥정에서
사물함을 빼달라는 문자가 계속옵니다
아니등록했어요 하니 옥정이아닌 다른곳이라고합니다 재등록기간 문자보내 주지않고
사물함을 빼달라고 하는문자는
불합리한 것같아요 재등록하라는 문자가왔다면 이해가갑니다 2월달 추첨을 해서 수영 헬스
사물함을 했는데 이것은 이해가않감니다
그리고 공휴일 등 공고도 없어서 때로는 갔다가 그냥온적도있어요
회원들에게 문자보내주는것이 양주시민들을
섬기는 공무원 님들이 아닐까요
참으로 안타운일입니다
기존의 회원 우선순위 재등록받고 하느것이어떨까요 그리고 재등록문자 보내후에는
등록을 안하다면 이해가 갑니다
한번더 선행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4-05-09
저희 옥정호수스포츠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1. 재등록 관련 공지는 센터 휴관 등의 사유로 기간 변경 시에만 별도로 문자발송을 드리고 있으며, 매월 18일~24일로 정해져있습니다. 기존 회원분들은 이 기간에 우선적으로 재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공지 내용은 현장, (신)통합예약서비스 사이트, 강습일정표 안내문, 센터 이용안내문 등에도 상시 고지 되어있는 사항입니다. 따라서 별도의 재등록 안내 문자 발송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2. 개인 사물함은 강습 기간이 만료되면 반납하셔야 합니다. 반납처리가 지연될 시, 자동으로 알림톡이 발송됩니다.
3. 공휴일 공지 내용은 현장, 카카오톡 채널, 강사 및 안내데스크 구두 안내 등 다양한 경로를 통해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참고하시어 이용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위의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옥정호수스포츠센터(☎ 031-828-9851~2)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