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백석생활체육공원테니스코트 실내4 분실물 / 2024-05-07 / 조회수: 37
5.6일 백석테니스장 실내코트4번에서
오후 5-6시에 코트이용했습니다.

해당시간 이후에는 6-9시에 백*** 이 분이 3시간이용하신거 이외엔 아무도 아직 그 코트 이용을 안한거 같은데요.

제가 깜빡하고 지갑을 두고 왔는데 빠른 확인부탁드립니다. 안에 현금15만원과 카드 민증 있습니다.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4-05-08
양주도시공사에서 운영 중인 체육시설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요청하신 테니스코트에서의 분실물은 현장 근무자가 찾아 사무실에 보관하였으며, 반환을 위하여 당사자님과 통화 완료하였습니다.

위의 답변내용과 관련한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는 양주도시공사 체육시설1팀(☎828-9725)으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