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게시물검색
총 게시물 : 488 페이지 : 3/49
고객의 소리
번호 상태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468 기존회원인데 왜 재가입 하라는건가요  비밀글 2024-03-19 1
467 풋살장 정비가 매우 시급합니다. 2024-03-18 59
466 test  비밀글 2024-03-18 1
465 환불요청 관련 가능여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비밀글 2024-03-14 0
464 여자 샤워실 내에 [목욕가방 보관 장소 곰팡이 제거 요청] 2024-03-14 66
463 핏합 수업 개설문의  비밀글 2024-03-12 2
462 대관 환불 일시 문의  비밀글 2024-03-12 0
461 수영 강습  비밀글 2024-03-11 3
460 테니스 대관 신청 접수 → 현금결제(계좌이체) 완료후→ 당일 결제취소신청 이 안됩니다.  비밀글 2024-03-10 1
459 장흥생활체육공원내 야구장 시설보강 건  비밀글 2024-03-1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