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백석 실내 테니스장 난방건 / 2021-12-25 / 조회수: 356
안녕하세요.백석 실내 테니스장에서 운동 하는 동호인입니다. 실내 테니장에 난방이 되지 않아 너무 춥고 코로나 때문에 락카 대기도 여의치 않는데 실외 대기시 너무 추워서 추운 겨울에 부상의 염려와 감기가 걸릴수 있으니 제발 실내 테니스장에 맞게 적절한 난방을 해 주셨으면 합니다.현재 실내 테니스장에 있는 난방 기구는 허접하고 따뜻하지 않아 하루빨리 난방기구 설치를 건의하는 바입니다.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2-01-05
양주시의 체육시설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겨울철 백석생활체육공원 실내테니스장 이용시 불편하지 않게 2022.1.3.(월)일부로 4번코트 주변에 난방의 효율성을 고려하여 대기실을 설치완료 하였습니다.
대기실은 동절기에 한하여 한시적으로 운영할 예정이오며 테니스장 전력 여건상 난방기 추가 설치는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위 답변과 관련하여 또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양주도시공사 체육시설1팀(☎031-828-9725)로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