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옥정호수스포츠센터 김은주 강사님 칭찬합니다.장** / 2021-10-22 / 조회수: 287
자유수영 때 김은주 강사님을 처음 뵈었습니다.
겨우 2주 배운 초급이라 나름 배운 대로 어설프게 수영하고 있었는데 자세도 봐주시고 이것저것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
코로나 때문에 강습이 부족한 시기에 자유수영하면서 잘못된 습관을 익힐까 두려운 초보들에게
강사님이 말 걸어주고 뭐라도 알려주시면 얼마나 감사한지 몰라요.

운이 좋게도 2차 단기강습반으로 만나서 김은주 강사님께 지도 받았습니다 : )
단기반이라 초급, 중급, 상급 다 섞여있어 정신없는 와중에도 차근차근 나눠서 상세하게 지도해주시는 모습에 감명 받았습니다.
레벨이 다 다르고 배워야 할 영법도 제각각이라 쉬는 시간이 많아질 줄 알았지만
엄청 꼼꼼하고 재빠르게 지도하셔서 스파르타로 아주 빡세게 배웠습니다. 상당히 만족스러운 수업이었습니다.

코로나가 얼른 끝나고 강사님 건강도 문제없어서 많은 분들이 강사님께 지도받으면 좋겠네요.
이런 분이 열심히 하시는 만큼 보답도 많이 받으셨으면 하는 바람도 있습니다.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1-11-13
옥정호스스포츠센터를 이용하여 주셔서 감사드리며, 김은주 주임님을 칭찬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강사님은 성실함과 친절함을 바탕으로 매사에 적극적으로 근무에 임하고 있는 수영강사 선생님입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회원님들과 센터에서 뵙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센터 직원 모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위의 내용과 관련하여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양주시시설관리공단 체육시설2팀(☎031-828-9854)으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