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게시물검색
총 게시물 : 111 페이지 : 8/12
지원 채용 입사 후 근무지 및 근로조건(휴일 등)은 어떻게 되나요?
양주도시공사는 양주시 광적면에 소재한 양주문화예술회관을 비롯하여 양주시 전역에 5개 스포츠센터와 재활용선별장, 그리고 각종 체육시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근무지는 양주시 내 어느 곳이라도 될 수 있습니다. 휴일은 기본적으로 토/일요일을 휴무일로 운영하고 있으나, 근무 사업장의 운영시간에 따라 다르게 운영될 수 있습니다.
지원 채용 장애인 응시자에 대한 편의지원 제공이 이루어지나요?
원서접수 시 상담을 통해 필기 및 면접 전형 시 편의지원 제공 여부를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휠체어 등 지원 가능)
지원 채용 채용 단계별 가점 부여는 어떻게 이루어지나요?
양주도시공사는 취업보호대상자 및 취업지원대상자에게 전형 단계별 만점의 5~10%의 가점을 부여합니다. 즉, 필기전형 만점의 5~10%, 면접 전형 만점의 5~10%를 각각 부여합니다. (보훈처 인터넷 발급 가능)
지원 채용 응시 가능 학력에 제한이 있나요?
양주도시공사는 보다 많은 분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고 우수한 인재를 채용하고자 학력에 무관하게 채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채용 공고상의 지원 자격을 갖추신 경우 재학 여부와 상관없이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 채용 양주도시공사 채용 방법과 시기 및 규모는 어떻게 되나요?
양주도시공사의 채용방법은 공개경쟁에 의한 채용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채용 시기는 일정치 않으나 통상적으로 상·하반기 각 1회씩 진행하고 있으며, 규모는 채용 시 공사 현원에 따라 결정됩니다. 채용 시기와 규모는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하지만 매년 정기적으로 일정 수 이상의 신규직원 채용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문화예술회관 문화예술회관 대관 시설은 어떻게 되나요?
문화예술회관 대관 시설에는 실내체육관, 공연장이 있습니다.

- 실내체육관: 2,072㎡
- 공연장: 618㎡ (일반 300석/ 장애인 4석)
종량제봉투 급하게 종량제봉투가 필요한 경우 구매 할 수 있을까요?
매주 요일 배송제로 종량제물품을 정기적으로 배송해드리고 있으나, 긴급히 추가 구매가 필요한 경우에는
반드시 방문 전 담당자와 전화주문(031-828-9722)으로 필요수량과 방문시간을 확인한 후 종량제봉투 창고에 방문하시어 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 방문 장소: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부흥로618번길 양주시문화예술회관 종량제물품창고
종량제봉투 종량제물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종량제물품은 요일 배송제로 아래와 같이 지역별로 주1회 배송해 드리고 있습니다.

- 요일별 배송지역 안내 -
월요일 - 백석읍, 장흥면
화요일 - 회천 3동,옥정 1,2동
수요일 - 양주 1, 2동
목요일 - 광적면, 남면, 은현면
금요일 - 회천 1, 2동

지정된 배송일 전날까지 주문해주시면 편리하게 판매소에서 수령이 가능하오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주말 및 공휴일은 배송이 없사오니 사전에 충분한 물량을 확보하시어 불편함 없으시길 바랍니다.
종량제봉투 종량제물품 주문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우선 종량제물품 주문은 지정된 판매소에서만 가능함을 알려드리오니,
시민께서는 주변의 지정판매소에서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종량제봉투가 필요한 판매소에서는 지정된 배송일 전일까지 아래의 방법으로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1. 전화주문: 031-828-9722 (가능시간: 평일 09:00~18:00, 공휴일 및 점심시간 제외)

2. 사무실 방문 구매
- 평일 09:00~17:00 구매가능 *사전 전화(828-9722)를 통해 구매수량 및 방문시간을 알려주신 후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위치: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부흥로618번길 303 양주시문화예술회관 종량제물품창고

3. 온라인 주문
- PC와 모바일에서 아래의 링크로 접속하시면 언제나 주문 가능합니다.
* https://yj.yjuc.or.kr ( 아이디: 판매소 지정번호 )






체육시설 체육시설을 사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공사에서 운영하는 공공체육시설은 인터넷 대관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관 신청 방법은 통합예약서비스
홈페이지(https://reserve.yjuc.or.kr)에 접속하여 회원가입 후 상단 대관 신청 메뉴에서 해당하는 시설을 선택합니다.
희망하는 날짜를 선택하여 예약되지 않은 시간에 선착순 신청을 눌러 예약을 진행하면 됩니다

☞ 일반(수시) 대관은 매주 목요일 13시를 기점으로 2주 뒤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의 예약이 되어 있지 않은 시간대에
한하여 선착순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시) 1일이 목요일인 경우, 예약 가능 일자는 12일 월요일~18일 일요일까지

☞ 생활체육단체 또는 기업 등 행사를 위한 사전 예약에 관한 사항은 담당자와 상담하시기 바랍니다. (031-828-9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