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참여제안은 시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양주도시공사가 되고자 마련한 공간입니다.
- 시민들과 고객님의 의견은 공사의 경영과 업무 전반에 반영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채택되신 분들께는 고객제안 반영 시에 포상할 예정이오니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한 문의 및 불편사항 등은 양주도시공사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또는 양주도시공사 통합예약서비스 '고객센터(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집기간
- 연중 모집
- 단, 당해연도 10월 말까지 접수 분에 한하며, 이후 제출되는 제안은 다음 연도에 심사함.
제안자격
제안종류
- 상시 제안: 창의적인 발상의 내용으로 개선효과가 기대되는 제안
- 공모 제안: 공사에서 주제별, 기간별 공모하는 제안
제안방법
제안대상
- 혁신경영·적극행정 및 행정능률 향상·예산절감·수입증대·고객편익 증진 및 서비스 향상·기타 업무개선에 관한 사항 등
제안으로 볼 수 없는 내용
- 특허권, 실용신안권, 의장권 등 이미 취득한 것
- 이미 채택된 자산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유사한 것
- 사회통념상 현재뿐만 아니라 장래에 있어서도 실제 적용이 불가능하거나 실용성이 없다고 판단되는 것
- 법령의 제·개정, 폐지를 요구하는 것이거나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건의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 유사한 내용으로 이미 검토 중이거나 이미 구체적인 계획이 진행 중인 사항
- 기타 공사의 사업과 사무에 관련이 없는 것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