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 참여 제안
  3. 개요

개요

  • 고객참여제안은 시민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양주도시공사가 되고자 마련한 제도입니다.
  • 시민들과 고객님의 의견은 공사의 경영과 업무 전반에 반영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채택되신 분들께는 고객제안 반영 시에 포상할 예정이오니 깊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 단순한 문의 및 불편사항 등은 양주도시공사 홈페이지 '고객의 소리' 또는 양주도시공사 통합예약서비스 '고객센터(묻고답하기)' 게시판을 이용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집기간

  • 연중 1회 시민아이디어 공모전 접수 실시
  • 공모전 개최 시 홈페이지 안내사항 내 공고문 게시

제안자격

  • 자격제한 없음

제안대상

  • 혁신경영·적극행정 및 행정능률 향상·예산절감·수입증대·고객편익 증진 및 서비스 향상·기타 업무개선에 관한 사항 등

제안으로 볼 수 없는 내용

  • 특허권, 실용신안권, 의장권 등 이미 취득한 것
  • 이미 채택된 자산이거나 그 기본구상이 유사한 것
  • 사회통념상 현재뿐만 아니라 장래에 있어서도 실제 적용이 불가능하거나 실용성이 없다고 판단되는 것
  • 법령의 제·개정, 폐지를 요구하는 것이거나 단순한 주의환기, 진정, 비판, 건의 또는 불만의 표시에 불과한 것
  • 유사한 내용으로 이미 검토 중이거나 이미 구체적인 계획이 진행 중인 사항
  • 기타 공사의 사업과 사무에 관련이 없는 것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