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열린경영
  2. 감동경영
  3. 사업장별 서비스표준
  4. 문화예술회관

문화예술회관

서비스 진행

  • 1 대관 일정 확인
    (전화/홈페이지)
  • 2 사용허가신청
    (팩스/이메일)
  • 3 사용료산출
    (사용허가통보)
  • 4 사용료입금
    (행사 진행)

공사의 약속

  • 문화예술회관의 대관일정은 공사 홈페이지에서 우선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고객이 확인한 내용과 다를 경우 반드시 사전에 협의하도록 하겠습니다.
  • 문화예술회관 이용에 필요한 서식과 현황, 이용안내는 홈페이지(www.yjuc.or.kr) 시설안내/문화예술회관 메뉴란에 게재하도록 하겠으며, 변동사항은 즉시 반영하겠습니다.
  • 사용허가신청 후 5일 이내에 사용허가 여부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으며, 대관행사 진행에 필요한 부분을 반드시 고객과 협의하여 사용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사용 5일 전까지는 입금을 완료해 주셔야 하며, 행사 7일 전 취소된 행사는 환불하여 드리겠습니다.
  • 고객께서 안전하고 쾌적하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주기적인 시설점검과 환경정비를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약속

  • 시설물 사용은 허가 시간 내에서 사용하여야 합니다. 다만, 원활한 행사를 위한 준비시간을 협의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의 부주의로 발생하는 제반 사고는 사용자 측에서 책임을 지셔야 하며 안전사고를 대비하여 사용자 측에서 안전요원을 배치하실 것을 권고드립니다.
  • 실내체육관에서는 시설 파손을 방지하기 위하여 족구 등을 금지합니다.
  • 문화예술회관 사용 중에 시설을 파손하였을 때에는 원상복구 또는 이에 상당한 금액을 배상하셔야 합니다.
  • 문화예술회관 사용 시 주변청소 및 쓰레기는(규격 쓰레기봉투 지참) 반드시 사용자가 처리해야 하며 사용자가 청소를 하지 않을 경우 차후 사용을 제한합니다.
  • 공연장에 입장 시 음식 및 음료수는 절대 반입을 금합니다.
  • 기타사항은 "양주시 문화예술회관 사용료 징수조례”가 정하는 바에 따라야 합니다. (조례는 홈페이지 정보공개-법규 메뉴에 비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