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게시물검색
총 게시물 : 814 페이지 : 1/82
고객의 소리
번호 상태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814 요금인상 정** 2025-06-12 34
813 수질 개선 요청 건 박** 2025-06-11 53
812 수영장 물 온도 김** 2025-06-11 56
811 수영장 시설관련 문의 임** 2025-06-10 54
810 인라인시설 이용불가한가요?  비밀글 *** 2025-06-05 0
809 여자 샤워실  비밀글 *** 2025-06-04 0
808 자융수영 시 레인사용 문제 제기  비밀글 *** 2025-06-02 0
807 아쿠아로빅 수강생수업시간준수및 샤워실비매너 박** 2025-05-28 89
806 테니스장 환불 처리 지연 문제  비밀글 *** 2025-05-28 3
805 옥정호수 스포츠센터 수영 프로그램 개선 건의문  비밀글 *** 2025-05-26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