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열린경영
  2. 감동경영
  3.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업
공공기관의 고객만족경영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됨에 따라 우수한 품질의 서비스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가 필요하게 되었습니다.
이에 양주도시공사는 공사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서비스 차별화 경쟁력을 확보하여 고객만족경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 인증이란 서비스업을 대상으로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신청한 기업 또는 기관에 대해 서비스품질 수준을 진단하고 개선 방향을 제시하여 성과가 탁월한 기업 또는 기관에 대하여 정부가 인증서를 수여 하는 제도입니다.

앞으로도 양주도시공사는 고객의 니즈를 충족하는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의 실천과 고객 만족경영을 위한 전략을 지속 추진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관 인증서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서(한글)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서(영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