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게시물검색
총 게시물 : 944 페이지 : 1/95
고객의 소리
번호 상태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944 수영장 서비스 개선 건의  비밀글 *** 2025-11-20 0
943 광적공영주차장의 총체적 문제해결 요청 황** 2025-11-20 23
942 광적공영주차장 입출차, 엘리베리터, 물고임 문제 하** 2025-11-20 16
941 광적(타워) 입출차 차단봉 임** 2025-11-19 18
940 환불 문의  비밀글 *** 2025-11-19 0
939 자유수영 관련 요청사항  비밀글 *** 2025-11-19 0
938 수영장 자외선 차단 스티커 부착 요청 문** 2025-11-18 27
937 수질관리  비밀글 *** 2025-11-17 0
936 아쿠아로빅 시간대 변경 김** 2025-11-13 61
935 덕정돔구장 바닥마루가 너무미끄러워요 심** 2025-11-12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