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도시공사 직원들은… / 2022-12-28 / 조회수: 481
차량의 방향지시등을 왜 안키는 겁니까?
갑자기 우회전 좌회전 …뒤따라 가는 차는 어떡 하라는겁니까 양주시 도로가 도시공사 직원들 만에 것입니까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2-12-28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양주도시공사입니다.

차량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관용차량 운행과 관련하여 말씀해주신 내용은 각부서에 전달한 뒤, 주기적인 운전자 안전 교육을 실시할 수 있도록 조치하였으며, 향후 위와 같은 상황이 재발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양주도시공사 혁신감사팀(☎031-828-9735)으로 문의하여 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