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도시공사 통합예약서비스 로그인관련 / 2023-01-03 / 조회수: 358
도시공사 통합예약서비스 로그인관련하여 비밀번호를 잊어버려 로그인을 못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비밀번호 찾기를 눌려 핸드폰인증하면

사용자정보를 찾을수없습니다. 이용시설 방문시 본인확인 후 정보를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이런문구만 나오고 비밀번호를 찾을수 없네요
그래서 신규로 가입할려 하면 기존가입정보가 있다고 가입도 안되고 있습니다.
가입해서 수강신청했던 곳은 옥정호수스포츠센터 입니다

어디로 문의해서 해결해야 할까요?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3-01-11
옥정호수스포츠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회원님께 유선상으로 안내하여 드린 바와 같이 회원관리프로그램 초기화를 통하여 조치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송구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위의 내용과 관련하여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양주도시공사 체육시설2팀(031-828-9854)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