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백석테니스장 실내 이용자 이용수칙 / 2023-01-16 / 조회수: 301
1웧 14일 백석 실내 1.2번 코트에서 오후 12시 이후 운동 후 본인들이 사용하고 먹은 일반 쓰레기와 음식물 쓰레기를 락카에 무단 방치하고 쓰레기를 치우지 않은 분들이 계십니다. 그분들에 대해 테니스장 대관 제약을 두렀으면 합니다. 기본적으로 매너가 되어 있지 않은 분들에 대해 과태료를 부과 해야 하는게 맞고 테니스 대관을 해주지 말아야 합니다.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3-02-06
귀 가정에 무궁한 발전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공사에서 관리 운영중인 백석생활체육공원을 이용하여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리며, 귀하께서 건의하신 백석테니스장 실내 이용자 이용수칙건에 대하여 현장 확인 하였습니다.
백석생활체육공원 테니스장의 분리수거장을 실외테니스장 방면에 마련해두었지만, 쓰레기 무단 투기가 발생하여, 분리수거장 안내 및 라커룸 안에 무단 투기 금지 표지를 설치하였으며, 지속적으로 계도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답변내용과 관련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양주도시공사 체육시설1팀
(☎828-9725)으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