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알림마당
  2. 홍보자료
  3. 보도자료

보도자료

양주도시공사, 2023년 6월 사랑의 헌혈 및 캠페인 실시혁신감사팀 / 2023-06-27 / 조회수: 310
사진자료2.jpg

사진자료1.jpg

양주도시공사, 2023년 6월 사랑의 헌혈 및 캠페인 실시

- 지역 내 건전한 헌혈문화 조성과 혈액수급난 해소를 위한 캠페인 동참 -

양주도시공사(사장 이흥규)는 혈액 수급난 해소와 헌혈문화 확산을 위하여 지난 1월과 3월에 이어 올해 세 번째 「사랑의 헌혈 및 캠페인」을 지난 19일과 20일, 양일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6월 헌혈 캠페인은 지난 6월 14일 ‘세계 헌혈자의 날’을 기념하여 지역 내 헌혈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알리고 그에 따른 건전한 헌혈문화를 조성하고자 실시되었으며, 운영시설(스포츠센터, 문화예술회관) 이용 시민 대상으로 헌혈문화 확산활동의 일환으로 ▲헌혈 포스터 게시 ▲배너 설치 ▲이용 시민 대상 헌혈 안내 문자 발송 등 홍보를 실시하며 혈액수급난이라는 국가적 문제해결을 위한 시민 동참을 촉진하였다.

이렇듯 아름다운 사랑나눔 동참이라는 한뜻 아래 사랑의 헌혈 및 캠페인을 진행하였고, 그 결과 69명(연간 230명)의 임직원 및 시민의 자발적인 헌혈로 이어졌다.

한편 공사는 작년 5회에 걸친 「사랑의 헌혈 및 캠페인」을 추진하며 임직원, 지역주민 315명의 자발적 헌혈 동참을 통해 동부혈액원 일반단체 헌혈기관 중 노원구청(651명), 구리시청(507명)에 이어 세 번째, 특히 지방공기업 중 가장 많은 사랑 나눔을 실천 하였다.

이흥규 사장은“생명을 살리는 고귀한 행동인 헌혈에 임직원과 시민이 자발적으로 동참하는데 대하여 감사함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헌혈을 비롯한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천하며 사회적 책임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했다.

양주도시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