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알림마당
  2. 홍보자료
  3. 포토갤러리

포토갤러리

양주도시공사, 2024년 제1회 교통약자와 함께하는 “행복 동행여행” 실시전략기획팀 / 2024-05-29 / 조회수: 80
사진자료1.jpg

사진자료2.jpg

사진자료3.jpg

양주도시공사, 2024년 제1회 교통약자와 함께하는 “행복 동행여행” 실시
- 교통약자 및 가족들과 소통하는 힐링 나눔 여행 -

양주도시공사(사장 이흥규)는 지난 5월 25일, 양주시 관내 교통약자와 부모님을 위하여 행복 동행여행 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고 밝혔다.

행복 동행여행은 2018년 내부 제안제도로 채택된 이후 매년 실시하고 있으며 평소 야외 활동이 부족하거나 이동이 어려운 양주시 관내 교통약자와 부모님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그램이다.

2024년 1회차로 진행된 이번 행복 동행여행은 8가족(교통약자 8명, 부모님 8명)과 함께 진행되었으며 양주도시공사에서 인솔 및 차량과 인력지원을 하였고 관내 장흥관광지에서 문화와 과학, 역사 등 힐링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교통약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여행은 가정의 달인 5월에 교통약자와 부모님을 대상으로 실시하여 부모님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교통약자 가족들에게 더욱 뜻깊은 의미가 있는 자리로 마련되었다.

행복 동행여행에 참여한 참가자들은 “평소 여행을 하고 싶어도 이동이 어렵고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이 쉽지 않았는데 이번 동행여행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라며, “우리 가족에게 추억과 감동을 선물해준 양주도시공사에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흥규 양주도시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 완수를 위해 교통약자에 대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교통약자를 위한 유익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양주도시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