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알림마당
  2. 홍보자료
  3. 홍보컨텐츠

홍보컨텐츠

부당한 민원응대 사례와 제보 방법 | 인권과 상호존중의 날 교육자료전략기획팀 / 2025-02-06 / 조회수: 179
변환_1.jpg

변환_2.jpg

변환_3.jpg

변환_4.jpg

변환_5.jpg

변환_6.jpg

“부당한 민원 응대 사례와 제보 방법”

양주도시공사는 고객 만족 경영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부당한 민원응대에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차별과 소외 없는 건강한 환경,
양주도시공사가 함께 만들어 갑니다!

--------------------------------------------
양주도시공사의 소식이 궁금하다면?
https://linktr.ee/yangju_u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