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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활용선별장 식당 제3자위탁 입찰공고관리자 / 2020-05-12 / 조회수: 745

양주시시설관리공단 공고 제2020-32

재활용선별장 식당 제3자위탁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대상현황

소 재 지

대부시설

대부면적()

대부기한

예정가격

양주시 은현면 봉암리39번지일원

재활용선별장

2층 식당

99()

1

1,910,000

(부가세 포함)

시설 위치 및 시설물 현황 파악을 위하여 필히 현장 방문 필요

. 계약금액 : 최고가 낙찰금액으로 결정

. 계약기간 : 2020.06.01 ~ 2021.05.31.까지(1년간)

계약갱신은 1회에 한정되며, 갱신대부기간은 2년입니다.

2. 입찰일정

입찰서 제출일시 및

보증금 납부일시

입찰서 제출처

입찰집행(개찰)

일시 및 장소

2020.05.13() 10:00

~ 2020.05.18() 16:00

전자자산 처분시스템

온비드www.onbid.co.kr

2020.05.19() 10:00

입찰집행관 PC

3. 입찰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13(입찰의 참가자격) 92(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저촉되지 아니한 자

. 온비드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 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 자(미등록자는 온비드에 문의하여 등록)

. 식품위생법에 의한 음식점 허가조건의 결격사유가 없으며, 위생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보건위생에 지장을 주지 않는 자

. 특수조건을 수락한자(입찰참가자는 자동 수락한 것으로 봄)

.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으며, 공고일 이전 양주시에 주소를 둔 자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할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제할 수 있습니다.

낙찰자가 계약 시 응찰자격이 미달한 경우에는 낙찰은 무효 처리되며, 입찰보증금은 공단에 귀속됩니다.

5. 입찰참가방법

.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방법은 온비드”(http//www.onbid.co.kr)에 접속하는 방법에 의합니다.

.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단이 제시한 입찰조건을 전적으로 수락하고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 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6. 현장설명일시 : 생략(개별방문)

재활용선별장을 방문하여 현장상황을 충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7. 입찰서의 제출

. 입찰서는 반드시 온비드”(http//www.onbid.co.kr)를 이용한 전자입찰서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 입찰서는 입찰마감 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 후 화면상 응답메시지를 확인하는 등의 방법으로 본인의 입찰서가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 입찰시작 시간 및 마감시간 등의 입찰과 관련한 시간은 온비드상의 시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 입찰은 대리입찰 및 공동입찰참가가 불가하며, 동일 물건에 대하여 동일인이 2회 이상 참가 또는 2개 이상 입찰에 참가할 경우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 입찰자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7 규정에 의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의 현금 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시스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 입금시 입찰 무효 처리합니다.

. 입찰보증금 납부 시 은행공동망 장애로 정상적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으므로 보증금 납부여부는 입찰자가 온비드 화면상에서 직접 확인하여야 합니다.

입찰보증금 납부여부는 온비드<홈페이지>-<나의온비드>-<입찰내역 메뉴>에서 확인

. 입찰보증금 납부는 온비드시스템에서 입찰서 제출 시 명기된 보증금 전액을 일시에 입금(분할납부 불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은 은행 입금창구에서 수표로 입금하는 경우에는 입금창구 은행이 발행한 수표만 입금 가능합니다.

입찰보증금을 은행창구에서 입금창구은행 이외의 타은행이 발행한 수표를 입금하는 경우와 입찰 보증금액보다 미만이거나 초과하여 입금한 경우, 보증금을 분할하여 입금하는 경우에는 정상적으 로 입금처리가 안됨을 알려드립니다.

.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기한(낙찰일로부터 7일이내)까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38조에 의거 우리 공단에 귀속됩니다.

9. 입찰의 연기 또는 취소

온비드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할 수 있으며, 입찰연기 또는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상의(입찰공고, 연기공고, 취소공고)게재에 의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 동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위배한 입찰

. 입찰참가자격 미달자의 입찰

. “온비드시스템상의 회원약관과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에 위배한 입찰

. 서류미비, 담합 등 부정한 방법에 의한 입찰

. 계약을 포기한 경우 또는 계약기한(낙찰일로부터 7일이내)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이 무효일 경우 동일한 조건으로 재입찰합니다.

11. 낙찰자의 결정

. 1개 이상 유효한 입찰로서 입찰금액이 예정가격 이상 최고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최고가격 입찰자가 부정당업자나 입찰자격 등에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와 낙찰자의 계약포기 시 차 순위 입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입찰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온비드시스템상의 무작위 추첨방법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낙찰자 결정방법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입찰에 참가하여 낙찰을 받은 후 계약기한까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 동법시행령 제9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77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통보하여 입찰참가자격의 제한을 받게 됩니다.

12. 낙찰자의 제출서류 및 제출기한

. 제출서류

주민등록등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1.

사업자등록증이 없는 개인일 경우 계약체결 후 1일 이내 제출

영업허가증 사본(영업개시 전까지 제출)

인감도장 및 인감증명서 1.

사용인감사용시 사용인감계 1.

신분증(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여권) 사본 1.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

계약이행각서 1.

. 제출기한 :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

13. 계약체결 및 대금납부

.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그 낙찰을 무효로 합니다.

. 낙찰금액은 계약 후 7일 이내에 일시불로 공단에 납입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낙찰자가 원할 시에는 협의로 3회 이내 분납가능 하며 분할납부 할 경우 양주시 시설관리공단을 피보험자로 하는 지급이행보증보험에 가입 후 그 증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계약금액의 100분의 20이상의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행각서를 제출할 시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 본 입찰은 양주시 공유재산 관리조례와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에 준하여 계약 처리합니다.

14. 전자입찰에 따른 유의사항

.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사산처분 시스템상의 전자입찰로만 진행되므로 관계법령, 입찰관련 법령, 전자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문, 인터넷 입찰참가자 준수규칙, 입찰유의서, 위탁관리 계약서, 특수조건 등을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별도의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니 입찰참가 신청자는 반드시 현장답사 후 신청하기기 바라며, 낙찰자의 운영수익에 대한 보장책임은 본인의 책임이오니 입찰 전에 현장답사 및 시장조사를 하고 응찰하시기 바랍니다.

. 임대재산의 점유, 사용 시 각종 인?허가사항의 명시자는 계약자와 일치하여야 합니다.

. 이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시행중인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양주시 공유재산 관리조례에 의합니다.

15. 추가정보에 관한 사항

.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 온비드이용에 관한 사항

1) 홈페이지 : http//www.onbid.co.kr

2) 전화번호 : 1588-5321

. 입찰참가 및 계약에 대한 사항은 환경관리팀(031-828-9728)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에 관한 진행사항 확인(http//www.onbid.co.kr 온비드시스템상)

1) 입찰서 제출 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 입찰물건/입찰진행중/입찰상세정보

2) 입찰보증금 납부여부 : 인터넷 입찰장/나의 입찰물건/입찰진행중/입찰상세정보

3) 입찰결과 : 인터넷 입찰장/나의 입찰물건/입찰결과

16. 기타 사항

. 응찰자는 입찰 전에 공고문을 참조하여 대상 시설의 위치, 면적, 수익성 등을 사전에 확인하여야 하며 계약 후에 이를 이유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 우리 공단은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여한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에 의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우선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에 별도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대표자가 서명, 제출해야 합니다.

. 입찰공고 및 계약조건, 기타사항에 대하여는 공단에서 정하는 바에 의하며, 입찰자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해야 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양주시시설관리공단 환경관리팀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0512

양 주 시 시 설 관 리 공 단 경 리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