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게시물검색
총 게시물 : 535 페이지 : 53/54
고객의 소리
번호 상태 제목 작성자 날짜 조회수
15 양주시는 폐가구는 어떻게 처리하면 되나요?  비밀글 *** 2020-10-16 0
14 버스 정류장 청소 부탁드립니다  비밀글 *** 2020-09-02 3
13 옥정배수지 테니스장 시설보수 요청건  비밀글 *** 2020-08-13 1
12 옥정배수지 풋살장  비밀글 *** 2020-07-30 0
11 미술관옆 캠핑장 입금사항  비밀글 *** 2020-07-29 0
10 광역버스 승강장 쓰레기통 만들어주시면 어떨가요?? 김** 2020-06-07 628
9 양주체육복지센터의 고객 대응 방식에 대하여  비밀글 *** 2020-05-27 0
8 체육시설 이용의건  비밀글 *** 2020-05-17 2
7 개명했는데~~  비밀글 *** 2020-05-17 0
6 체육시설사용 관련 문의드립니다.  비밀글 *** 2020-05-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