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칭찬합니다 / 2022-03-31 / 조회수: 405
탁구장이 새벽 알바하시는분 청결함에 칭찬합니다 탁구다이 치마 세척해주시고 눈에보이지 않는곳도 청결하게 청소해주셔서 깨끗한 환경속에 운동할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2-04-06
양주도시공사에서 관리·운영중인 공공체육시설(양주실내체육관) 탁구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양주실내체육관은 고객님들에게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또한 방역시간에 맞추어 소독과 환기 등을 철저히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행복과 감동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