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옥정 스포츠센터 여자 탈의실 청소직원분 감사합니다! / 2022-05-01 / 조회수: 324
옥정 스포츠센터 여자 탈의실 청소하시는 직원분 정말 감사합니다.

코로나 이전부터 보아왔는데 변함없이 항상 성의를 다해
열심히 근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샤워실 청결유지 뿐 아니라 깜빡잊고 물건을 분실해도 언제든지
정확하게 찾아 주시고 인사도 밝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체육관 이용할 때 항상 기분이 좋습니다.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2-05-07
양주도시공사 홈페이지를 방문하시어 옥정호수스포츠센터 환경관리 직원을 아낌없이 칭찬하여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격려해 주신 말씀은 센터 직원과 공유하여 안심하고 쾌적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고객님의 격려에 대하여 감사드리며, 고객님의 건강과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위의 내용과 관련하여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양주도시공사 체육시설2팀(☎031-828-9854)으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