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헬스장 런닝머신 뛸때김** / 2022-05-12 / 조회수: 325
헬스장 런닝머신 뛸때 어제 나이가 있으신 분
마스크 벗고 런닝 뛰시던데 굉장히 불쾌 하더군요
관리좀 해주셔요
말하면 싸울까봐. 가만히 있었는데 직원분들 어디에서
뭐하시는지 카운터 외엔 한분도 안보이고
방역지침 안지킬 꺼면 전부 일괄로 실내 마스크 벗고 해도 된다 공표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2-05-17
안녕하십니까?
먼저, 마스크 미착용 이용객으로 고객님께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헬스장 런닝머신 화면 곳곳에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하시고 운동해주세요.”라고 홍보하고 현장지도로 마스크 착용을 독려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귀하께서 언급해주신 바와 같이 미착용 누수시간이 발생하였는바, 향후 직원이나 현장지도 봉사자를 통하여 마스크 착용의무를 지속적으로 현장계도 실시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시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양주도시공사 체육시설 3팀(031-828-9873)으로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