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물이 너무 지저분합니다 / 2022-06-22 / 조회수: 401
고읍 수영장을 매일 이용하는 회원입니다.. 요새들어 사람이 많아져서인지 수질 상태가 상당히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2-07-11
안녕하십니까?
1. 귀하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 귀하께서 건의하신 민원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3. 우선 양주국민체육센터 이용과 관련하여 고객님께 많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해 주신 수영장 수질개선은 평일기준 1일 역세 2회(11:40, 21:40)와 마감시간에 수중청소기 투입으로 풀장 바닥을 청소하도록 매뉴얼을 개선하였습니다.
앞으로 이용하시느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양주국민체육센터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답변 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양주도시공사 체육시설3팀(031-828-9872, 9873)으로 전화주시면 친철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