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모바일 조작 문제점 / 2023-12-20 / 조회수: 203
저는 옥정 스포츠센테 월 수 금 9:00 아쿠아 로빅 사용자 입니다 2024 수강 추첨 신청하라해서 했는데 12월 18 일 그런데 제가 관내 미거주자로나와요 마이페이지에서 확인하러 가도 작동이 안되요 현재 주민등록 은 옥정로 7길 34 디에트르 213-1704 아고 일년 거주했습니다 센타 데스크 에서도 확인했는데 컴퓨터는되는데 모바일로 안된데요 제 걱정은 미거주자로 나와서 추첨에 알 될까봐요 확임해주시고 모바일 문제점 시정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3-12-28
옥정호수스포츠센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건의하신 사항에 대한 답변을 다음과 같이 드립니다.
문의하신 내용은 유선상 안내드린 바와 같이 최초 회원가입 시 지역 거주사실을 요청을 하지 않고 가입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후에 정보 수정을 통해 지역 거주 변경 등 회원정보 수정이 가능하지만, 회원님의 모바일 기기는 보안상의 문제로 팝업 차단이 되어있어 차단 해제를 하신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답변내용과 관련한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는 양주도시공사 체육시설2팀(☎031-828-9851~2)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