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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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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합예약서비스 홈페이지 증설해주세요. / 2024-01-26 / 조회수: 171
이번달부터 수강신청 새로운 홈페이지에서 했으면 안터질거라고 생각은 안하셨을텐데
6시부터 현장이랑 홈페이지 대기하는 사람들 고려해서 홈페이지 개설을 하셨어야죠.

계속 대기하라고 전화로 안내주셨는데 언제 복구될지도 모르는데 이에 대한 안내도 미흡하다 생각합니다.
이용자가 먼저 전화해서 상황을 파악하는 것보다는 상황에 대한 안내문을 올려서 다른 홈페이지에서 고지해줬으면 좋았을텐데요.

지금은 옥정 덕정 서부권만 해도 이렇게 서버가 터지는데 다음 달에 안 그럴거라는 보장도 없거니와 다음달에도 이 문제가 또 반복된다면 어떻게 하실건가요?

* 지금도 여전히 안들어가지네요~ ㅎ (24/1/26 06: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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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답변일 : 2024-01-26
양주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스포츠센터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접속 트래픽이 예상보다 많아져서 제대로 대응을 못한 점 사과드리며, 원활한 접속을 위하여 동시접속인원 증설, 온오프라인 시스템의 서버 분리 등을 통하여 향후 동일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잘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답변내용과 관련한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는 양주도시공사 체육시설1팀(☎828-982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