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옥정 스포츠센터 수영장 신규등록 시간 왜 06시죠? / 2024-01-26 / 조회수: 375
신규등록을 위해 오픈런까지 해야하는 수고스러움은 얼마든지 감수 할 수 있습니다

오픈런을 할 수밖에 없는 수준의 스마트통합서비스라면 현장에 직접 달려가 등록을 해야하는 것이
아쉬운 사람에게, 목마른 사람이 해야 할 이유겠지요


하지만 대대적으로 홍보한 통합서비스의 문제라면 조금은 갸우뚱 할 수밖에 없을 듯 합니다
동시접속자의 서버 다운 문제를 예상하지 못하고 꼭 등록하고 싶은 회원들에게 불안감을 만들어
오픈런을 발생시켰다면 문제가 분명히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오픈런으로 대기번호가 100번을 넘어가는
데스크등록의 대처도 미흡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금일 출근하신 공무원선생님 혼자 그 무게를 다 감당하고 있더군요. 비상연락망도 없는 센터측의 대처가 참 안타깝습니다
한시간 반을 혼자 민원과 불평을 막아가며 고생하시는 모습을 보고 씁쓸했습니다

금일에서 익일로 넘어가는 12시에 등록하던 방식에서 06시 등록으로 변경했는지
그 이유는 무엇인지 현장에 모든 분들이 알 수 있도록 현장 알림판에 알림 해 주셨으면 합니다.
12시에 등록하는 방식에서 06시로 변경한 뒤 얻어진 결과의 고객 만족도와 득과 실은 무엇이 있는지 또한 알림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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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답변일 : 2024-01-26
양주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스포츠센터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통합예약 서비스의 접속 트래픽이 예상보다 증가하여 제대로 대처를 못한점 사과드립니다. 원활한 접속을 위하여 동시 접속인원 증설, 온오프라인 시스템의 서버 분리 등을 통하여 향후 동일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잘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강습 신규접수의 경우 기존에 밤 12시부터 온라인 접수를 받다보니 온라인예약이 어려우신 디지털취약계층의 불만도 존재하여 신규 통합예약 서비스에서는 현장과 똑같이 6시부터 진행되도록 접수시간을 변경하였습니다.

위의 답변내용과 관련한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는 양주도시공사 체육시설1팀(☎828-982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