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도시공사통합예약 문제의 건민** / 2024-01-26 / 조회수: 202
양주도시공사통합예약 접속장애 및 포털안내 변경요망
양주도시공사통합예약시스템이 변경되어 더 좋고 편리해질것이라는 기대와 달리 신규 예약 접속에 더 많은시간을 허비하고 접속장애로 애를 먹었습니다. 프로그램변경으로 인해 기존회원도 신규가입을해야한다고 하여 이용을 위해 사용자입장에서는 불편을 감수하고 가입하였고 한편으로는 왜 기존회원에대한 자료가 이관이 안될까하는 의문 또한 있었습니다.
그런데, 결과적으로는 26일 자녀의 신규프로그램의 접속으로 5시 50분부터 대기하여 접속하였으나 실제 가입까지 1시간 30분이 소요되었습니다.
일차적으로는 바뀐 통합예약프로그램의 연결이 포털사이트에서 (구) 통합예약주소로 우선 나타나서 저도 그주소로 잘못접속하여 다시 (신)통합예약으로 접속하는데 시간을 허비하였습니다.
이에대한 안내나 홍보가 부족한것같습니다.
사용자입장에서 포털에서 접속해보셨는지 묻고 싶네요.
다음으로는 (신)통합예약의 경우도 모바일과 PC로 접속해 보았으나 계속 접속이 지연되고 로딩이 오래걸려서 한참의 시간을 허비하였습니다.
새로 바뀌었으면 좀 더 좋아지리라 생각하고 더 나은 서비스가 될거라 생각하는게 정상이라 생각됩니다. 그런데 기존보다 더 불편하다면 문제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이런 내용들이 빠른시일내에 개선되길 희망합니다.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