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회천2동 / 2021-06-14 / 조회수: 363
회천2동에 공원 화장실 청소를 매일매일해주십시요
여름인지라 벌레도많고 찌릿내와 역겨운 냄새가 심합니다 관리가 너무 안되는것같아 올립니다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1-06-22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드리며 공중화장실 환경정비 업무에 관심을 가져 주신데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회천2동 공원(덕계공원, 금광어린이공원) 공중화장실 청소를 2021.6.15.(화) 완료하였으며, 매일 14 ~ 15시 점검 및 청소를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공단에서는 깨끗하고 쾌적한 공중화장실 환경 조성에 최선의 다하겠음을 말씀드리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공중화장실 환경정비 업무관련 문의사항에 대하여 양주시시설관리공단 환경관리팀(☏ 031-828-9737)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