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옥정 아쿠아 9 시타임 / 2024-02-16 / 조회수: 128
저는 옥정스포츠 아쿠아9시 (월 수 금) 수강생입니다제가 여기 다닌건 9개월 정도 인데요
아쿠아 특성상 음악이 있어여 하는데 엠프가 잘 작동안되 리듬이 깨지고 강사 선생님은 가르치다 엠프 정리하러 가고 하는 상황 입니다
그래서 수업이 수월치 않으니 앰프좀 제대로 되는것으로 교체 해 주셨으면해요 너무 자주 음악이 꾾기고 튀고 소리가 작아지고 해서 신경이 많이 쓰입니다 항상 저희가 좋은환경에서 운동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엠프 빠른시일에교체 해주셨으면 해요)
감사합니다 ^^*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4-02-21
옥정호수스포츠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건의하신 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이동식엠프 선정에 대해 검토 중에 있으며, 구입 후 빠른 시일 내에 교체 예정임을 알려드리며
교체 전까지 이용하시는데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의 내용과 관련하여 기타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옥정호수스포츠센터(☎ 031)828-9857)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