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 2024-03-05 / 조회수: 77
수영 초급이면 초급만 중급이면, 고급이면 고급만 눌러서 볼수있게
만들어 주세요 시간 보기가 너무 불편하네요.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4-03-06
양주도시공사에서 운영하는 스포츠센터 이용에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통합예약시스템의 메뉴 구성시 사용자가 설정해야 하는 부분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메뉴를 구성하다보니 3단계 메뉴 확정후 바로 강습프로그램이 보일 수 있도록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지속적으로 통합예약 시스템의 이용경험을 분석하여 설정 단계추가가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메뉴구성 변경을 검토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답변내용과 관련한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는 양주도시공사 체육시설1팀(☎828-9826)으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