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옥정호수스포츠센터샤워실이용 불편 / 2024-03-07 / 조회수: 141
요즘 샤워실 이용 인원이 많아졌는데요.일부 이용방법을 모르는건지 아님 기본질서를 배우지 못한 것인지 뻔히 샤워대기줄이 있음에도 무시하고 샤워부스로 들어가 아는사람이 있다던지 아님 샤워를 마쳐가고 있는데로가 새치기를 합니다. 매번 이렇게 하심 않된다 말할수도 없고 싸움이 나기도 하니 각 샤워라인 대기인도 스트커를 붙여주심 어떨까 싶습니다.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4-03-12

옥정호수스포츠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주신 건의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말씀주신 샤워대기줄 표시 및 안내문에 대해 4월 예정된 내부 안내문 개선작업 시 추가하여 부착하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옥정호수스포츠센터 운영사무실(☎031-828-9854)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