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양주국민체육센터답변? / 2024-03-07 / 조회수: 140
441번요.
답변완료라 해서 보니 답변이 없네요.
뭐죠?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4-03-08
안녕하세요 양주도시공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하는 과정에서 불편을 끼쳐드려서 죄송합니다.

현재 고객의 소리 답변 게시판의 시스템 보완 과정에서 시스템 오류로 답변 대기중인 사항이 완료로 처리 되었으며, 현재 시스템 오류 수정 중에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객님께서 남겨주신 441번의 건의와 관련해서는 내부적으로 검토중에 있으며 완료되는 대로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답변내용과 관련한 기타 궁금한 사항에 대하여는 양주도시공사 혁신감사팀(☎828-9733)으로 연락주시면 성심, 성의껏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