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백석생활체육공원 내 축구장 / 2021-07-25 / 조회수: 304
백석생활체육공원 내 축구장 이용하는 백석축구회 입니다.
최근 코로나 확진자 증가로 체육시설 이용에 많은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축구경기를 하고 있는것도 다행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일부 시설관리공단 직원(김병준)의 적극적인 행정(정수기 물 제공 등)으로 많은 혜택을 받고 있어 신고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1-07-27
양주시의 생활체육시설 운영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공단에서 운영중인 체육시설은 코로나19 방역지침에 따라 운영시간내 시설관리자를 배치하고 이용객 준수사항 안내 및 방역활동을 통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체육공원 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며,
해당직원에게 관련내용을 전달하였습니다.
앞으로도 양주시 생활체육시설 운영에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위 답변과 관련하여 또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서부권체육시설 운영 담당자
(☎031-828-9832)에게 전화주시면 상세하게 안내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