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옥정호수스포츠센터홈페이지 수강신청 재등록 창이 활성화가 안되요 / 2024-03-21 / 조회수: 62
홈페이지 수강신청 재등록 창이 활성화가 안되요,

매월 재등록 기간에 홈페이지 들어가서 해야 되는데 마이페이지 재등록창을 누르면 다음페이지로 넘어가는데 그 다음 진행 사항이 없습니다

너무 답답하네요 ㅠㅠ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4-03-22
옥정호수스포츠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 문의하신 사항에 대한 답변을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회원님께선 스포츠 바우처 결제를 통해 강습 이용중이신 걸로 확인되어, 유선상으로 해당 내용 관련 안내 드렸습니다.

위의 내용과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옥정호수스포츠센터(031-828-9851~2)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