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고객의 소리

고객의 소리

  • 접수하신 민원은 양주도시공사 민원사무처리규정에 의거하여 처리됩니다.
  • 질의와 고충은 7일, 진정 혹은 건의 분류의 민원은 14일 이내 답변을 처리하여 드립니다.(휴일 및 공휴일 제외)
  • 타인의 개인 정보가 포함된 내용의 게시글 등록은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글 등록 전, 답변 수신(SMS) 여부를 체크하시면 해당 번호로 알림 문자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해당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걸맞지 않은 홍보글, 반복게시물 등은 임의로 비공개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그 외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1조에 따라 사람을 비방할 목적으로 정보통신망을 통하여 공연히 사실 및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자 또한 처벌받을 수 있음을 알려드리며, 등록된 게시물은 게시자에게 통보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 공사 업무가 아닌 부분에 대하여 민원을 제기할 경우, 상세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아쿠아로빅어르신을 위한 대면신청 허용 / 2024-04-26 / 조회수: 62
어머니 혼자 양주에 사시는데
무릎연골수술후 무리가 안가는
아쿠아로빅을 신청하려고 했는데
시스템이 바뀌어 온라인신청만 가능하다는
답변을 들었다고 합니다
선착순이라서 일찍부터 가셨는데 ㅠㅠ
독거노인이신 분들을 위해
대면신청도 가능하게 해주세요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4-05-02
저희 옥정호수스포츠센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주신 불편사항에 대해 아래와 같이 답변을 드립니다.
우선 옥정호수스포츠센터 신규 접수 시 겪은 불편에 대하여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양주도시공사는 최근 강습 등록 시스템 개선으로 인하여 모든 가입자에 대하여 홈페이지를 통해 본인인증을 거쳐 회원 등록을 받고 있습니다.
신규 접수는 매월 26일 오전6시부터 온라인 / 현장 동시 선착순 접수로 대면신청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무리 현장에 일찍오셔도, 온라인에서 먼저 접수가 마감되면 현장에서 접수가 불가함을 사전에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등 회원가입과 관련한 부분은 운영사무실을 통해 도와드리고 있으니, 추후 다시 방문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위의 내용과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실 경우 옥정호수스포츠센터(☎ 031-828-9851~2)로 연락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