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양주시 교통약자 이동지원차량~이복근, 방민석, 윤유섭 선생님을 칭찬합니다.김** / 2020-06-15 / 조회수: 678
저는 어르신들을 케어하는 생활지원사입니다.
매번 어르신과 이동시 장애인콜택시를 이용하며 여러 선생님들을 만나뵙게 됩니다.
그 분들중 어르신이 이복근, 방민석, 윤유섭 선생님의 섬세하고 아름다운 배려에 감동하여 감사인사를 하고 싶어 하셔서 제가 대신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세 분의 선생님들은 메뉴얼이 있는 것처럼 저희를 본 즉시 운전석에서 내려 친절하고 반갑게 맞이해주시고, 어르신이 타는쪽 차문을 힘차게 열어 주십니다.
그리고 요구하기전에 손 수 안전벨트를 단단히 메어 주시며 안전하고 편안하게 행선지에 데려다 주십니다.
또한, 어르신께서 내려서 이동하기 쉽도록 차를 돌려 주신 후 운전석에 가만히 앉아계시지 않고 재빨리 내려 어르신쪽 차문을 열어주시며 인사를 나눠주십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선생님들의 몸에 베인 배려에 따뜻한 감동을 느끼며, 다시 한번 감사 인사 드리고 싶습니다.
이동지원차량이 노약자와 장애인를 위한 서비스인만큼 그분들이 마음편히 이용하고
차등없이 누구나 이같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다른 선생님들도 이분들처럼 실천할 수 있는 메뉴얼이 있다면 서비스의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콜센터에서 바쁜 와중에도 따뜻하고 친절하게 콜을 받아주시는 안훈철 선생님께도 진심으로 감사인사드립니다.
그리고 양주시 시설관리공단에서 수고해주시는 모든분들께도 고마움의 인사를 남기고 싶습니다.감사합니다~^^
첨부파일 :
답변 답변일 : 2020-06-18
우리 공단에서 운영하는 교통약자 이동지원차량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교통약자 이동지원차량은 고객들의 이동편의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고객들에게 보다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 하도록 하겠습니다.
향후 문의 사항 및 의견은 교통문화팀 교통약지이동지원센터(031-828-9892)로 연락해 주시면 성심을 다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