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참여마당
  2. 자주묻는 질문

자주묻는 질문

게시물검색
총 게시물 : 111 페이지 : 11/12
종량제봉투 종량제봉투를 판매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될까요?
종량제봉투 판매를 원하는 사업자는 양주시청에 판매업소를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필요하신 서류를 지참하시어 양주시청 청소행정과로 방문 및 신청해주셔야 하오니 방문 전에 T.031-8028-6903 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업소로 지정되시면, 저희 공사에서 방문하여 주문 및 구매방법을 안내해 드리고 있으며 주 1회 종량제 물품을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환경관리팀( T.031-828-9722)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양주동행콜 예약 변경이나 취소는 가능한가요?
23.10.4.이후 예약은 받지않고 있으며, 즉시콜로 신청가능합니다. 1일 이용횟수(4회)에 취소건수 또한 포함됩니다.
광역예약콜의 경우에는 광역이동지원센터 콜센터(1666-0420)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차량 보유 대수는 몇 대인가요?
차량은 총 27대 운영중에 있습니다.
양주동행콜 탑승 가능 인원은 어떻게 되나요?
본인 포함 최대 3명입니다.
양주동행콜 이용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10km 이내 기본요금은 1,500원이고
10km 초과 시 5km마다 100원이 추가됩니다.
(추후 기본요금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양주동행콜 이용가능 횟수는 어떻게 되나요?
1일 4회에 한해서 가능합니다. (취소건수도 이용횟수에 포함됨)
양주동행콜 운행지역은 어떻게 되나요?
장애인 및 일시적휠체어 이용자 : 서울, 인천, 경기도권
노약자 : 양주 및 경기도권 (편도만 가능)
임산부 : 양주 및 경기도권 (목적지가 병원인 경우에만 이용가능)
양주동행콜 콜센터 전화번호는 어떻게 되나요?
양주 동행콜 대표번호 031-861-9977
광역콜센터 대표번호 1666-0420
양주동행콜 콜 신청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 이용신청은 전화, 안드로이드 어플, iso 어플, 광역 홈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
전화 신청의 경우 관내이용은 양주동행콜에 신청해 주시고, 관외이용은 광역이동지원센터에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광역콜과 지역콜 중복신청은 불가합니다.

- 광역이동지원센터 홈페이지주소: https://ggsts.gg.go.kr/front/index.do
- 양주동행콜 대표전화: 031-861-9977
- 광역콜센터 대표전화 : 1666-0420

문의사항은 양주동행콜에 전화주시면 안내 가능합니다.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차량 운행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 이용시간은 양주 동행콜 홈페이지 이용안내 내용을 참고하시고 자세한 문의사항을 콜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주소: https://traffic.yjuc.or.kr/

대표전화: 031-861-9977
팩스: 031-828-9895
이메일: call@yjuc.or.kr

[이용시간]
1. 사전예약제: 08~21시까지 운영(시간제 예약)
2. 즉시콜: 06:30~23시까지 운영(순번제 이용)
3. 사전예약을 하시면 보다 수월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즉시콜의 경우 대기 순번이 많으면 대기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처음페이지 이전10페이지 1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