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열린경영
  2. 감동경영
  3. 사업장별 서비스표준
  4. 주차장

주차장

서비스 진행

  • 1 주차장 진입
    (진입시간 기록)
  • 2 용무 후 출차
  • 3 주차료 면제 및
    주차료 징수
  • 4 요금 미납시
    미납금 통보

공사의 약속

  • 차량 요금을 정산할 경우는 밝은 미소로 응대하고 부당한 징수가 없도록 반드시 영수증 처리를 하겠습니다.
  • 주차구역에 대한 안내선 및 각종 표지판을 연 1회 이상 정비하여 누구나 쉽게 주차 구간을 식별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주기적으로 시설점검 및 안전점검을 실시하고 고객님들께서 이용하시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약속

  • 모두가 사용하는 주차시설을 아껴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차량 주차 시 지정된 주차 구획을 이용하시고 통행에 지장이 없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주차장 내 쓰레기, 휴지, 담배꽁초를 버리는 일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고 지정된 휴지통에 버려주시기 바랍니다.
  • 공공 시설물을 훼손하였을 경우 현장 근무자에게 복구 또는 그에 대한 적절한 조치를 하셔야 합니다.
  • 많은 시민들이 함께 사용하는 공공시설 내 공중도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안전사고 및 이용 편의를 위하여 근무자 통제 시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