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열린경영
  2. 감동경영
  3. 사업장별 서비스표준
  4. 공중화장실,공원관리

공중화장실,공원관리

서비스 진행

  • 1 공중화장실 시설점검
  • 2 공중화장실 청소 및
    수선유지관리
  • 3 수경시설 점검
  • 4 수경시설 청소 및
    안전관리

공사의 약속

  • 저희는 공중화장실과 수경시설의 청결한 상태를 상시 유지하고 고장이 없도록 정기적으로 유지보수와 이력관리를 하겠습니다.
  • 언제나 이용객이 시설을 깨끗이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책임자와 연락처를 게시하겠습니다.
  • 주 1회 이상의 시설 점검과 월 1회 이상의 안전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
  • 수경시설 운영 시 안전요원 배치 및 철저한 수질검사를 통하여 안전한 시설운영을 도모하겠습니다.
  • 하절기와 동절기 대비 특별점검 등을 실시하여 이용객께서 사용하시는 화장실 시설에 불편함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공중화장실이나 수경시설의 개선사항을 홈페이지 (www.yjuc.or.kr)나 전화로 전달하여 주시면 7일 이내에 처리하고 그 처리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 이용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약속

  • 모두가 사용하는 공중화장실과 수경시설을 깨끗이, 아껴서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중화장실과 수경시설의 기물은 공공재산으로 고의로 파손할 때에는 공공기물 파손에 해당하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일부 공중화장실은 안전을 위해서 야간 및 동절기에 폐쇄될 수 있습니다.
  • 공중화장실 이용 시 껌, 담배꽁초, 물티슈 등 이물질을 화장실 용기에 넣지 마시고, 바닥에 침을 뱉거나 개인 쓰레기 및 반려견 대변봉투를 놓고 가는 일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 화장실 물은 꼭 내려주시고 수도를 틀어놓거나 방치해서는 안됩니다.
  • 피부병, 전염병 등 질환이 있거나, 구토 및 설사 등 증상이 있는 경우 수경시설 이용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수경시설 이용 후에는 빠른 시간 내에 깨끗한 물로 씻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