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열린경영
- 감동경영
- 사업장별 서비스표준
- 종량제봉투
종량제봉투
서비스 진행
-
1
종량제봉투 판매소 신청
-
2
종량제봉투 주문 신청
-
3
지정일자 배송
-
4
종량제봉투 판매
공사의 약속
- 종량제봉투 판매소 신청은 양주시청에서 접수하고 있으며, 판매를 목적으로 한 경우에 한하여 판매소로 지정됩니다.
- 종량제봉투 판매소 배송코드가 등록되면 물품주문 접수와 배송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배송 지정일 이전에 전화 또는 인터넷 주문을 하시고, 결제를 완료해 주시면 해당 공급일 배송에 차질이 없도록 만전을 다하겠습니다.
- 배송 차량은 해당 직원만 운전하며 과속, 난폭 운전을 하지 않고 경제적인 에코드라이브를 실시하여 경제적이고 안전한 운행을 하겠습니다.
- 봉투 불량 등은 해당 판매소에서 즉시 교환해 드리며 지정판매소는 봉투공급차량 또는 공사 방문 시 일체 교환해 드립니다.
- 종량제봉투 보관창고는 항상 청결하게 관리하고, 매월 1회 이상 안전점검을 실시 기록하며 인화물질 또는 도화선이 될 만한 물질이 없도록 상시 점검하겠습니다.
-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약속
- 지정 공급일 이전에 미리 주문 신청 및 결제를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판매소에는 모든 품목을 갖추어 시민의 불편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휴일 천재지변 또는 배송에 차질이 있을 경우를 대비하여 적정량의 재고를 확보하여주십시오.
- 해당 판매소의 배송일에 주문량이 많을 경우 배송이 늦어질 수 있으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