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열린경영
  2. 감동경영
  3. 사업장별 서비스표준
  4. 교통약자이동센터

교통약자이동센터

서비스 진행

  • 1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회원등록
  • 2 예약접수
    (유선/스마트앱/홈페이지)
  • 3 교통약자
    이동지원차량 이용
  • 4 이용요금 납부

공사의 약속

  • 교통약자들의 원활한 교통약자이동지원차량 이용을 위하여 안전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전화 응대 시 밝은 목소리로 응대하고, 고객의 요구사항이 누락되지 않도록 친절하고 상세하게 이용안내를 해드리겠습니다.
  • 교통약자이동지원차량 배정 시 예약시간에 맞춰 고객이 계신 장소로 이동하겠습니다.
  • 모든 직원은 친절하고 적극적인 태도로 고객을 맞이하겠으며, 난폭운전을 하지 않고 안전하고 경제적인 운전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약속

  • 이용 시에 예약이 지정된 위치 및 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이용 시 반드시 필요한 사항이 있을 경우 미리 말씀하여 주시면 최대한 고객이 불편하지 않도록 사전에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 교통약자이동지원차량 이용 시에는 보호자가 동행하여야 하며, 항시 안전에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운행 전 복지카드 확인, 안전벨트 착용 등 사전조치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라며, 직원의 운전에 방해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 안전하고 기분 좋은 외출이 될 수 있도록 직원의 협조요청에 적극적으로 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