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열린경영
  2. 감동경영
  3. 사업장별 서비스표준
  4. 양주시 VR체험관

양주시 VR체험관

서비스 진행

  • 1 사용현황 확인
    (홈페이지)
  • 2 사용예약신청
    (홈페이지)
  • 3 사용료 결제
  • 4 VR체험관 이용

공사의 약속

  • 가. 양주시 VR체험관의 예약일정은 양주시 VR체험관 예약 홈페이지에서 우선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으며, 고객이 확인한 내용과 다를 경우 반드시 사전에 협의하도록 하겠습니다.
  • 나. 양주시 VR체험관의 예약은 홈페이지(www.yjuc.or.kr) 상단 「양주시 VR체험관」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으며, 예약과정에서 문제가 생길 경우 고객과 협의하여 진행하겠습니다.
  • 다. 고객께서 안전하고 쾌적하게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주기적인 시설점검과 환경정비를 시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라.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의 약속

  • 가. 체험관 내 기기 및 시설을 깨끗이, 아껴서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나. 기기 이용 시에는 반드시 관리자의 안내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관리자의 안내에 따르지 않는 경우 발생하는 결과에 대해 책임을 져야 합니다.
  • 다. 체험관 이용 중 이상이 생기면 이용을 중단하고 도움을 청하시기 바랍니다.
  • 라. 체험관 이용 전 할인내역 증빙 확인, 시설이용 안내 등에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 많은 시민들이 함께 사용하는 공공시설 내 공중도덕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바. 승인 없이 광고, 판촉물 등을 게시할 수 없으며, 체험관 내에서 영리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만약 이를 어길 경우 발생하는 결과에 대하여 책임을 져야 합니다.
  • 사. 기타 안전사고 및 이용 편의를 위하여 근무자의 통제 시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